Q & A

뒤로가기
제목

모든 문의는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:)

작성자 KRSP(ip:)

작성일 2020-09-02 21:07:21

조회 7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안녕하세요. 크리스프 입니다.


현재 기획 상품 발매 및 이벤트로 인하여 유선 상담이 지연되거나 힘든 상황입니다.

이에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 사항은 본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

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크리스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,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!

KRSP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서****

    작성일 2020-10-03 18:58:13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입금했는데 입금을 안했다떠요 ㅠㅠ 몇시간 전에 입금을 했는데..
  • 작성자 KRSP

    작성일 2020-10-05 15:14:19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! 크리스프 입니다.

    중복 주문으로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.
    수동 입금 확인처리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 :)
  • 작성자 박****

    작성일 2020-10-18 12:47:14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됬다는것은 물량이 있어서 완료된거죠?? 그러니까 결재가 된후 픔절이어서 환불이 되는 경우는 없겠죠?
  • 작성자 KRSP

    작성일 2020-10-19 14:15:25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현재 배송이 불가한 주문건은 없는 상태입니다. 주문번호를 알려주시면 더 정확하게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